여행...그리고...가족..

















토요일 회사 업무를 끝내고 바람이나 쏘일까 하고 여기 저기 찾다가, 근처의 용주사를 추천하길래 무작정 카메라를 들고 차를 몰았다..

도착하고 차에서 내리니, 불교 신자들인 듯 한 관광객들이 입구에서 설명을 듣고 있었다.
잘 모르겠지만 용주사가 꽤 유명한 절인 듯.. 이 글을 쓰며 찾아보니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도 있었다. (http://www.yongjoosa.or.kr/)




입구를 지나 절로 들어가려다 보니, 입장료를 내야 한다고 되어 있었다.

1,500원.... 주차비는 무료였으니.. 입장료라도 내야 하나.. 하면서 표를 사고 들어갔다.




입구를 지나 진입로에 들어서니 비석도 있고.. 소원을 빌며 쌓은 돌탑들도 있었다.

관광객은 많았으나 그래도 절은 조용했고, 공기도 깨끗했다.. 하지만, 주변에 공사중인 곳이 많아 약간 산만한 듯한 느낌도 들었다.




경내를 돌아다니면서 찍은 이런 저런 사진들을 올려본다.

가족끼리, 혹은 연인끼리 조용한 산책이나 데이트를 원한다면 들러 볼 만 하다..


'국내 여행 > 경기 지역'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도 용인 호암 미술관과 희원...  (0) 2009.04.13
경기 화성 융건릉  (0) 2009.03.19
경기 용인의 와우정사 나들이  (0) 2009.01.05
Posted by [건희아빠]